곱창파는 청년들, 새로 출시된 소곱창 쭈꾸미 네이버 쇼핑라이브 25일 첫 방송

이재원 기자 / 기사승인 : 2021-08-24 14:25:25
  • -
  • +
  • 인쇄

▶ 곱창파는 청년들, 새로 출시된 소곱창 쭈꾸미 네이버 쇼핑라이브 25일 첫 방송

 

[강소기업일보=이재원 기자] 2년 연속 대한민국 소비자 서비스 만족 대상 곱창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곱창 전문 브랜드 ‘곱창 파는 청년들’은 오는 25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신제품 ‘소곱창 쭈꾸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곱창 파는 청년들’이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생방송으로, 언택트 사회에 맞춰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밀키트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새로 출시된 ‘소곱창 쭈꾸미’는 물질하지 않은 원스킨 쭈꾸미를 사용하여 조리 후에도 작아지지 않고 통통하고 쫄깃한 식감의 쭈꾸미를 즐길 수 있으며, 곱창파는 청년들만의 노하우가 담긴 수제 양념으로 너무 달지 않아 쭈꾸미 볶음의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쭈꾸미와 함께 즐기는 곱창은 스팀 초벌된 상품으로 곱창 특유의 잡냄새를 제거해 냄새에 약한 소비자도 쉽게 곱창을 즐길 수 있으며, 짧은 조리시간으로 쭈꾸미와 함께 간편하게 곁들여 먹을 수 있다.

곱창파는 청년들의 운영사인 주식회사 지향 관계자는 “그동안 많은 고객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새롭게 출시된 소곱창 쭈꾸미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며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고객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더욱 많은 정보를 제공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더욱 자세한 할인혜택과 제품정보는 8월 25일 오후7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소기업일보 / 이재원 기자 jaewlee9812@gmail.com

[저작권자ⓒ 강소기업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