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소식] '놀면 뭐하니?' 도쿄올림픽 중계로 3주 휴방

현지훈 기자 / 기사승인 : 2021-07-20 11:33:17
  • -
  • +
  • 인쇄
tvN 새 드라마 '홈타운' 9월 첫 방송·'갯마을 차차차' 내달 첫 방송
국가대표 럭비팀, '노는브로' 출연·EBS, '김태연의 이지 잉글리시' 출간

[방송소식] '놀면 뭐하니?' 도쿄올림픽 중계로 3주 휴방

tvN 새 드라마 '홈타운' 9월 첫 방송·'갯마을 차차차' 내달 첫 방송

국가대표 럭비팀, '노는브로' 출연·EBS, '김태연의 이지 잉글리시' 출간

▲ [각 소속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강소기업일보=현지훈 기자] = ▲ '놀면 뭐하니?' 도쿄 올림픽 중계로 3주 휴방 = MBC TV 간판 예능 '놀면 뭐하니?'가 도쿄 올림픽 중계로 3주간 쉬어간다.


'놀면 뭐하니?' 측은 "제32회 도쿄 올림픽 중계의 여파로 약 3주 동안 휴방하고, 오는 8월에 새로운 프로젝트로 돌아올 예정"이라고 20일 밝혔다.

'놀면 뭐하니?'는 지난 17일 방송을 통해 프로젝트 그룹 MSG워너비의 1집 공식 활동을 마무리 지은 바 있다.

▲ tvN 새 드라마 '홈타운' 9월 첫 방송 = tvN 새 드라마 '홈타운'이 오는 9월 처음 방송한다.


'홈타운'은 1999년 연이은 살인 사건을 쫓는 형사(유재명 분)와 납치된 조카를 찾아 헤매는 여자(한예리)가 사상 최악의 테러범(엄태구)에 맞서 비밀을 파헤치는 미스터리 스릴러다.

▲ '갯마을 차차차' 내달 첫 방송 = tvN 새 토일드라마 '갯마을 차차차'가 다음 달 28일 처음 방송된다.


'갯마을 차차차'는 현실주의 치과의사 윤혜진(신민아)와 만능 백수 홍반장(김선호)이 사람 내음 가득한 바다마을 공진에서 벌이는 힐링 로맨스를 그린다.

tvN 밤 9시 방송.

▲ 국가대표 럭비팀, '노는브로' 출연 = 국가대표 럭비팀이 티캐스트 E채널 예능 '노는브로'에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는 96년 만에 처음으로 올림픽에 진출한 국가대표 럭비팀이 출연해 '노는브로' 멤버들에게 럭비 기술 등을 전수할 예정이다.

'노는브로'는 박세리, 남현희 등 여성 스포츠 스타들이 등장하는 예능 '노는 언니'의 스핀오프 버전으로, 운동밖에 몰랐던 이들의 새로운 도전을 그린다. 김요한 야구 해설위원, 조준호 유도 동메달리스트, 펜싱 금메달리스트 구본길 등이 출연한다.

▲ EBS, '김태연의 이지 잉글리시' 출간 = EBS FM(104.5㎒) 초급 영외회화 진행자 김태연이 '김태연의 이지 잉글리시'를 출간한다.


이 책에는 지난 10년간 '이지 잉글리시' 월간지로 출간된 120권의 콘텐츠 중 청취자들에게 가장 유용하고 필요한 주제와 상황별 대화문 등이 수록됐다.

356쪽, 1만 5천 원.

(끝)


강소기업일보 / 현지훈 기자 ul1984@nate.com

[저작권자ⓒ 강소기업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