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바마, tvN '월간 커넥트' 출연…"국내 프로그램 최초"

현지훈 기자 / 기사승인 : 2021-07-21 12:05:46
  • -
  • +
  • 인쇄

오바마, tvN '월간 커넥트' 출연…"국내 프로그램 최초"

▲ tvN '월간 커넥트'에 출연하는 버락 오바마 미국 전 대통령 [tvN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강소기업일보=현지훈 기자] = 버락 오바마 전 미국 대통령이 국내 TV 프로그램에 처음으로 출연한다고 21일 tvN이 밝혔다.

tvN 측은 한 달에 한 번 온라인으로 세계적인 지식인을 만나 이야기를 나누는 프로그램 '월간 커넥트'에 오바마 전 대통령이 나올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오바마 전 대통령을 온라인으로 연결해 인터뷰하는 형식으로, 방영 시기는 다음 달 6일 밤 11시 10분이다.

오바마 전 대통령은 방송에서 정치인이자 남편으로서 일과 가정에 모두 충실할 수 있었던 배경, 대중과 밀접하게 소통하는 과정, 회고록 '약속의 땅' 출간 뒷이야기 등을 전할 예정이다.

tvN 관계자는 "오바마 전 대통령의 회고록 국내 출판을 담당하는 출판사를 통해 섭외를 진행하게 됐다"며 "'젊은 세대들을 위해 회고록을 썼다'는 책 내용을 보면서 '월간 커넥트'에서 그의 통찰을 전달해보고 싶었다"고 섭외 배경을 밝혔다.

연출을 맡은 공효순 PD는 "국내 TV 프로그램 최초로 정치인이자 인간 오바마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솔직한 인터뷰와 그의 특별한 인사이트를 월간 커넥트를 통해 전달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유현준, 장예원, 김동환, 김지윤이 진행하는 '월간 커넥트'에는 마이클 샌델 미국 하버드대 교수와 세계적 투자자 짐 로저스 등이 출연한 바 있다.

(끝)


강소기업일보 / 현지훈 기자 ul1984@nate.com

[저작권자ⓒ 강소기업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