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병초’라 불리는 곰보배추시럽 ‘슈퍼세이브’ 10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첫방송

이재원 기자 / 기사승인 : 2021-09-10 09:52:44
  • -
  • +
  • 인쇄

만병초라 불리는 곰보배추시럽 슈퍼세이브’ 10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첫방송


[강소기업일보=이재원 기자]  ㈜승만이 추석을 앞두고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슈퍼세이브 곰보배추시럽’을 오늘 10일에 첫 방송한다고 밝혔다.


곰보배추는 울퉁불퉁한 잎이 곰보모양 같고, 모종의 모양이 배추와 비슷해 곰보배추라고 불리게 되었다. 이름으로 인해 배추과 식물로 종종 오해 받지만, 사실 꿀풀과에 속하는 허브로써, 강인한 생명력을 가진 식물이다. 특히, 독성이 없어 잎부터 뿌리까지 모두 약용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다양한 효능으로 인해 ‘만병초’란 별명을 가지고 있다.

㈜승만은 이러한 곰보 배추의 효능을 시럽에 그대로 담아내어 온가족이 쉽고 건강하게 곰보배추를 접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이번 방송에서는 추석을 맞이하여 ‘슈퍼세이브 곰보배추시럽’ 3병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직접 담아 선물할 수 있는 자체제작 쇼핑백과 스타벅스 기프트콘을 제공한다.더불어 방송 중 구매 인증을 한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곰보배추시럽 본품 1병과 전용 원터치캡을 증정하고, 방송 댓글 이벤트 추첨을 통해 곰보배추가 함유된 아토피 크림과 명품 코스메틱 3종을 증정한다.㈜승만 관계자는 '첫 방송인 만큼 많은 이벤트와 혜택이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며, "슈퍼세이브 곰보배추 시럽과 함께 즐거운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강소기업일보 / 이재원 기자 jaewlee9812@gmail.com

[저작권자ⓒ 강소기업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